새/예비신자 안내

환영합니다!

성 프란치스코 한인 천주교회는 남가주 사우스베이 토런스시에 위치한 한인 천주교회입니다. 새 신자분들께서 성 프란치스코 한인 천주교회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주일 미사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청년), 주일 오전 7시, 10시, 11시 30분(학생, 영어)에 있으며 미사 30분전에 고해성사가 있습니다. 사시는 지역에 따라 구역과 반모임이 정기적으로 있고 여러개의 소공동체 모임도 참석할수 있습니다. 신자분들의 활발한 신심 활동을 위해 본당에는 성령 기도회, 꾸리아, 울뜨레아, 성소 후원회와 연령별 단체 등의 모임이 있습니다.
  • 새신자 및 전입신자 등록 절차
1. 전입신자, 혹은 처음 오신분은 사무실에서 새신자 등록을 한후, 신부님과 면담을 하십니다.
2. 예비신자는 수녀님과의 면담을 통해 입교 안내를 받습니다.
3. 영세를 받은 전입신자는 총구역장의 안내에 따라 반모임 및 각종 단체의 소개를 받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예비 신자 천주교 신자가 되려면 세례를 받아야 합니다. 세례를 받으려면 천주교의 교리와 교회 생활에 대하여 소정의 교육을 받아야 하며 세례 후에는 교회의 구성원인 신자로서 하느님의 은총 안에서 맡겨 주신 사명을 다하며 생활하게 됩니다.
Tel) 310-324-8159 Fax) 310-769-1882 Email) [email protected]